센터관리자/수요처관리자 인증을 하시려면 먼저 일반회원으로 가입하신 후 관리자 인증요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관리자 인증을 받으신 분은
반드시 센터에 내방하시어 시스템사용교육을 받으셔야 합니다.(약 1시간 소요)
* 필요준비물: 개인 공인인증서(관리자 인증받으실 분)
* 인증 전 준비사항: 수요처가 경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에
등록 되어있어야 하며
등록이 안 되어있다면 센터 홈페이지 내 정보센터-서식자료실에서 신규수요처 가입 신청서 첨부
받아 작성 후 센터로 발송
* 관리자 인증 순서(일반회원 가입 후 )
1. 마이나눔> 관리자 인증하기 클릭
2. 관리자
유형선택 (수요처로 클릭)
3. 관리자 정보 입력
4. 인증 요청완료
5. 센터에서 관리자 승인 후 인증
완료
문의전화: 054-771-1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