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농협 주부대학

본문 바로가기
자원봉사단체소개
> 자원봉사 > 자원봉사단체소개
자원봉사단체소개

경주농협 주부대학

최고관리자 0 1422

◆ 주요활동처 : 농협 내 및 경주농협 조합원 농가

 

◆ 봉사활동날짜 : 연중

 

◆ 단체소개 
 경주농협 주부대학 동창회는 1987년 1기를 배출하여 2016년 19기를 마지막으로 1,926명이 수료 하였습니다.
그리고 현재 700여명이 적극적인 동창회 활동을 하고 계십니다. 우리농협 봉사활동으로는 설명절과 추석명절시 하나로 마트 계산대 봉지 담기 봉사, 농번기 철 일손부족 농가에 사과·배 접과 돕기 봉사, 추곡 수매 시 벼 수매 현장의 농민들께 따뜻한 점심봉사를 매년 실시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지역사회봉사 활동으로는 연말 사랑의 김장김치 담그기로 어려운 이웃과 노인복지센터, 장애인단체에 김치 나누기 봉사, 어려운 환경에서 공부하는 초등학생 어린이에게 매년 300,000원의 장학금을 5명의 학생에게 전달하며 연말 어려운 이웃에게 불우이웃성금전달을 매년500,000원의 성금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경주지역 정화운동으로 자연보호를 매년 실시하고 있습니다.
 농협 고향주부모임연합회에서는 천북 대자원에 물품 봉사를 하고 있으며 경주시 자원봉사센터의 봉사도 회원님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봉사자의 자세를 갖추어 꾸준한 봉사를 하고 계십니다.
앞으로도 경주농협 주부대학 동창회는 우리농협 사업의 홍보와 적극적인 참여로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단체로 활성화 할 것이며, 우리지역의 성장 발전에도 보탬이 되어, 농촌에 희망과 활력을 불어넣는 도시민의 역할을 이어 나가는 봉사단체입니다.

0 Comments
제목